티스토리 뷰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즐거운 설명절을 위해 SBS에서 재밌는 설 특집을 준비했습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인데요. 국내 예능 최초 여성 축구 리얼 버라이어티입니다. 모델부터 불타는 청춘 멤버들 그리고 개그맨들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입니다. 자세한 시청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시청 안내
2월 11일과 12일에 1회, 2회가 연속 방영됩니다.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에 대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시청 바로가기
S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경우 편성표를 확인 후 재방송 시청 또는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이용 바랍니다.
다양한 사연을 가진여성들이 팀을 이뤄 미니 축구에 도전하는 골때녀는 평소 축구를 접하기 어려웠던 여성들이 축구를 통해 명절 스트레스를 날리고 골과 함께 살림 장만 상품을 획득하는 내용입니다.
MC는 이수근과 배성재 아나운서가 나섭니다. 그리고 역대급 감독들이 등장합니다. 2002년 월드컵의 영웅 황선홍, 김병지, 최진철, 이천수가 감독을 맡습니다.
4개의 팀으로 구성해서 맞대결을 펼치는데요.
FC 불나방, FC 개벤져스, FC 국대패밀리, FC 구척장신으로 나뉘는데요.
멤버들부터 화려합니다. FC 불나방에는 불타는 청춘 멤버들로 구성되었는데 신효범, 박선영, 조하나, 강경헌, 송은영, 안혜경이 있습니다.
FC 개벤져스는 이성미, 이경실, 조혜련, 안영미, 신봉선, 오나미 이고 FC 국대패밀리는 한채아, 전미라, 김수연, 심하은, 명서현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FC 구척장신은 모델들인데요. 송경아, 한혜진,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진아름이 나옵니다.
무엇보다 축구와 인연이 깊은 배우 한채아의 실력이 기대되는데요. 그녀는 차범근 전 감독의 아들이자 오산고 감독 차두리의 동생 차세찌와 결혼했는데요. 한채아는 축구와 관련 있는 여자 스타들과 팀을 이뤘습니다.
그리고 테니스 국가대표 선수였던 전미라도 나오는데요. 한채아와 전미라는 진짜 사나이 프로그램에서 함께 한 바 있습니다. 골때녀를 통해 군대에 이어 그라운드에서도 호흡을 맞추게 되는데요. 이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다시보기(+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