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뽕숭아학당 재방송
뽕숭아학당 35회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드립니다.
본방송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2021년도에도 뽕숭아학당은 여전한 인기와 관심을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스트롯 시즌2가 시작되었음에도 미스터트롯 출신인 트롯맨들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뽕숭아학당에 김희재가 합류한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고정멤버로 활동할 것으로 보여서 너무 좋습니다.
이번 35회에서는 TV조선 '결혼작사 결혼작곡' 성훈,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전노민과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킨 드라마반 합동 수업을 할 예정입니다.
본방송은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 바랍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도 가능하니 아래를 참고 하셔요.
▼뽕숭아학당 35회▼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무엇보다 트롯맨들은 오랜만에 맞이한 '드라마반 합동 수업' 소식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꽃단장을 마치고 등교했는데요.
트롯맨들과 드라마반 배우들은 뽕력 테스트를 했고 전노민이 예능 수업에 적응을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습니다.
'뽕숭아학당'에 사슴 장민호가 있다면 드라마 반엔 노루 전노민이 있다는 농담에 모두가 웃었는데요. 그런데 갑자기 전노민이 녹화를 끊어갈 수 없는지 긴급 요청을 하는데요. 무슨 이유인지 궁금합니다.
'결사곡'의 이민영은 '뽕숭아학당'의 찐팬임을 자처하며 "'뽕'반에 들어가는 방법 없나요?"라고 묻기도 했는데요.
'미스터트롯'을 시청하며 장민호에게 시선을 뺏겼다고 고백하며 장민호를 설레게 만들었던 그녀는 그 뒤 임영웅의 곡을 선곡하는 엉뚱함을 보였습니다.
이민영은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선택해 임영웅과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펼쳤습니다.
임영웅 이민영 이제 나만 믿어요
그리고 임영웅의 노래를 들은 한 배우가 갑자기 폭풍 오열을 터트리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역시 '감성장인'의 노래 영접 후 눈물샘을 폭발시킨 배우는 누구일지 궁금합니다.
또한 장민호와 '출발 드림팀'에서의 인연을 맺은 성훈은 장민호에게 "몇 년 만에 봤는데 없던 끼가 생겼어"라며 9년 만의 재회에 감격스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성훈은 역대 최초로 '트롯 디제잉'에 도전했는데요. '진또배기'부터 '찐이야'까지 '고퀄리티 디제잉' 실력을 제대로 선보였습니다.
트롯맨들과 결사곡 배우들의 특기와 흥이 제대로 나타난 이번 35회를 놓치면 안되겠습니다.
드라마반 합동 클래스는 수요일 밤 10시에 방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