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불타는 청춘
화요일 저녁의 터줏대감이라고 할 수 있는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로운 친구가 등장했습니다.
역술인 새 친구가 나오는데요. 청춘들의 서열 정리와 신년 사주를 전하러 왔는데요.
대전으로 여행을 떠난 청춘들에게 제작진이 새로 오는 분이 신년 운세를 잘 아는 분을 모셨다고 예고했는데요.
불타는 청춘 286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불타는 청춘 시청 바로가기
불타는 청춘 재방송 다시보기
그 주인공은 가수와 배우 경력이 있는 최창민이며 개명해서 최제우인데요. 그가 최창민에서 최제우로 개명한 이유 뿐 아니라 그의 상담연구소 주소 등 상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최제우명리상담 연구소 위치 장소 연락처 안내
최제우명리상담연구소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길 53 지하 1층
제작진은 새친구가 6년째 명리학을 공부하고 있으며 가수와 배우 경력이 있다고 소개했는데요. 활동 시기를 들은 최성국은 금새 눈치를 채며 자신이 인기 많을 때라고 말하며 반가워했는데요.
의문의 친구의 정체는 바로 최제우입니다. 그는 과거 최창민으로 배우와 가수 활동을 했고 꽃미남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가 등장하자 여자 청춘들의 미소가 끊이지 않았고 비주얼이 좋아졌다, 환하다, 잘생겼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는 다들 뵙고 싶었다며 부드러운 미소를 보였고 서열 정리가 잘 안 된다고 들었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는데요.
청춘들은 그에게 새해 운세와 궁합을 봐달라고 부탁했는데 신효범은 김도균과의 궁합을 봐달라며 5만원을 꺼내들기도 했습니다. 그는 도균의 사주를 보고 아이 같은 사람이며 사름을 끌어당기는 사주라고 했고 정반대의 능동적 성향인 효범과의 관계에서는 효범이 도균에게 끌리는 관계라도 했습니다.
안구커플 안혜경과 구본승의 궁합도 봤는데요. 두 사람의 성향이 너무 똑같다며 다 이성적이고 생각이 많아 누군가 밀어붙이기 전엔 결혼이 늦다는 공통점을 설명했고 둘만 놔두면 3~40년은 계속 지금과 똑같을 것이라고 풀이했습니다.
새롭게 등장한 최제우가 청춘들의 서열정리부터 사주팔자까지 탈탈 털어주는데요. 오리무중인 커플들의 궁합 점수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오늘부터 불타는 청춘은 저녁 10시 20분으로 옮겼는데요. 펜트하우스가 종영하면서 시간대를 옮겼습니다.
최제우 역술인 된 사연이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 바랍니다.
불타는 청춘 재방송(+최제우 역술인 사연)
최창민에서 최제우로 이름을 바꾼 것도 일이 너무 안풀려서 개명을 하게 되었고 상담을 받아보니 최창민보다 다른 이름으로 살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후 최제우로 개명을 했다
최제우는 친구 어머니의 제안에 사주 선생님을 찾아가게 됐다. 최제우는 사주 선생님이 나를 보고 20대에 죽었어야 하는데 왜 살아있지?라고 했다며 그 말을 듣는 순간 아무 말을 할 수 없었다. 20대 때 너무 힘들어서 극단적인 생각을 해본 적이 있었다고 말했다.
사주 선생님께 내가 명리학을 공부하면 내 인생을 알 수 있냐고 물었고 사주 선생님은 제자를 받지 않지만 너는 가르쳐 볼만 하겠다고 했다며 그래서 명리학을 공부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