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돌싱글즈2

 

8명의 돌싱남녀들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데이트를 했습니다. 돌싱글즈2에서 본격적인 동거에 들어간 커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덕연 유소연 커플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본방송 놓친 분들은 꼭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바랍니다.

 

돌싱글즈2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은 일요일 저녁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볼 수 있는데, 못 본 분들은 꼭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세요.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Return_Singles2_MBN

 

돌싱글즈2 재방송 다시보기(+무료, 출연진) 넷플릭스 티빙

MBN 돌싱글즈 한번 다녀온 매력 돌싱 남녀들의 100% 리얼 연애 프로그램 돌싱글즈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시즌1보다 더 진하고 뜨거워진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를 시청 바랍니다. 아래를 통해 자

tv.xn--9r2b17bgzd184a.kr

 

 

 

돌싱글즈2’ 이창수X김은영 커플이 이창수 아버지와 전격 만난다.

오늘(19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2’ 10회에서는 이창수X김은영 ‘쌈싸라 커플’이 이창수의 아버지와 처음 만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다은의 부모님 역시 손녀 픽업 차 ‘동거 하우스’ 방문을 예고해 궁금증을 치솟게 만들었다.

‘동거 하우스’를 찾아온 이창수의 아버지는 두 사람의 웨딩사진을 본 뒤 “결혼을 했으니 이제 며느리가 된 것”이라며 호감을 보이고, 첫 만남부터 김은영에게 ‘용돈 봉투’를 선물하며 ‘플렉스’를 드러낸다.과연 이창수 아버지의 방문이 ‘쌈싸라 커플’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다 줄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동거 3일차를 맞은 이덕연 유소민 커플은 늦은 밤 대화에 나선다.

이날 유소민은 “사실 동거 촬영을 하기 싫었던 것”이라며 “나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동거 촬영을) 하는 게 힘들 것 같았다”라고 털어놓는다.


10회에서는 윤남기X이다은 ‘남다른 커플’이 동거 넷째 날, 이다은의 부모님과 전격 대면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윤남기X이다은 커플은 이다은의 부모님이 리은 양을 픽업하기 위해 함께 ‘동거 하우스’에 온다는 통보를 받고 ‘멘붕’에 빠졌던 터.

졸지에 이다은의 부모님과 인사를 나누게 된 윤남기는 어쩔 줄 몰라 하며 땀을 뻘뻘 흘리고, 절로 무릎까지 꿇어 웃음을 유발한다. 더욱이 윤남기는 이다은의 아버지와 단둘이 남게 되자 갈 곳 잃은 눈동자를 드러내며 유난히 얼어붙은 모습을 보인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정겨운은 “저 역시 장인어른이 굉장히 무섭다는 얘기를 듣고 가서 매우 긴장했었는데, 첫 만남에서 (장인어른이) 눈물을 보이셨다”며 생생한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이혜영 역시, “우리 아버지가 이북 분이신데, 지금의 남편을 처음 보자마자 소주 한 병을 컵에 따라서 ‘원 샷’했다”고 떠올리며, 아버지가 ‘원 샷’ 직후 사위에게 던진 ‘심쿵 멘트’도 공개해 폭풍 공감을 일으킨다. 정겨운과 이혜영의 강렬한 추억을 소환한 ‘남다른 커플’의 깜짝 상견례(?)에 관심이 쏠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