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돌싱글즈2

 

8명의 돌싱남녀들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데이트를 했습니다. 돌싱글즈2에서 본격적인 동거에 들어간 커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덕연 유소연 커플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본방송 놓친 분들은 꼭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바랍니다.

 

돌싱글즈2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은 일요일 저녁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볼 수 있는데, 못 본 분들은 꼭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세요.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Return_Singles2_MBN

 

돌싱글즈2 재방송 다시보기(+무료, 출연진) 넷플릭스 티빙

MBN 돌싱글즈 한번 다녀온 매력 돌싱 남녀들의 100% 리얼 연애 프로그램 돌싱글즈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시즌1보다 더 진하고 뜨거워진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를 시청 바랍니다. 아래를 통해 자

tv.xn--9r2b17bgzd184a.kr

 

28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2’ 7회에서는 돌싱남녀 이창수X김은영 커플의 동거 둘째 날 현장이 중계된다. ‘돌싱 빌리지’에서의 합숙 초반부터 불타는 케미를 선보였던 이창수X김은영 커플은 동거에 돌입하기 전 김은영의 ‘남사친’에 관련한 입장차로 갈등을 빚은 상황. 결국 두 사람은 동거 첫날밤 격한 언쟁을 벌이고, 둘째 날 아침 싸늘한 분위기 속 각자 출근에 나서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이날 두 사람은 퇴근 후 ‘동거 하우스’에서 불편한 상태로 재회, 아슬아슬한 저녁 식사를 함께한다. 김은영은 이창수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사전에 커플 젠가 게임을 준비하고 저녁 식사까지 차리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그럼에도 이창수는 ‘무반응’에 가까운 리액션을 보여줘, “생각이 많구나”라는 MC 정겨운의 걱정을 유발한다.

더욱이 “원래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는 김은영의 이야기에 이창수는 “애교는 나에게만 부리는 줄 알았는데…”라고 답해 분위기를 냉각시킨다. 과연 두 사람이 서로 간의 접점을 찾을 수 있을지, 이들이 보내게 될 폭풍의 둘째 날 밤 현장에 관심이 쏠린다.

 

그리고 이덕연X유소민 커플의 본격 동거 현장이 최초로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이날 커플 성사 후 약 한 달 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남산이 바라보이는 낭만적인 동거 하우스에서 둘만의 저녁 식사를 시작한다. 집 앞 작은 마당에서 로맨틱한 식사를 하던 중 유소민은 “남산에 대한 로망이 있다.(연인과) 자물쇠를 걸어 보고 싶다”며 이덕연을 지그시 바라본다.

 


그런데 이덕연은 “자물쇠는 환경오염의 주범”이라며 시크하게 답해 유소민을 민망케 한다. 대화를 뚝 끊어버린 이덕연의 모습에 스튜디오 MC 이지혜는 “덕연아, 눈치 챙겨!”라며 목소리를 높인다.

 


아찔한 첫날밤 뒤 이덕연은 귀여운 일곱 살 아들을 동거 하우스로 초대한다. 28세 싱글대디인 이덕연의 아들 태성 군은 낯선 이모(?) 유소민을 보자마자 부끄러운지 바로 아빠 뒤로 숨는다. 과연 이들 3인의 동거가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