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밀의 숲2 시청 안내
비밀의 숲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넷플릭스
지난 2017년 방송된 비밀의 숲은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입체적인 캐릭터, 빈틈없는 연출로 시청률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2년 만에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2020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해당 방송 시청은 tv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비밀의 숲2 시청 방법
비밀의 숲 시즌2는 검경 수사권 조정이라는 극한의 대치 상황에서 조우한 시즌1의 주역 검사 황시목과 한여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을 추적해 나가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본방송 시청은 tv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비밀의 숲2 재방송 다시보기
해당 드라마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영됩니다. 16부작으로 8주동안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인데요.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됩니다. 첫 방영일부터 매회 정규 방송 종료 후 오후 10시 30분에 공개됩니다.
넷플릭스를 최대 7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방법은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비밀의 숲 시즌1 정주행 안내
지난 시즌1을 정주행하시려면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또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 확인해주세요.
비밀의 숲2 기획의도
이 드라마는 경찰과 검찰의 해묵은 수사권 논쟁에서 출발합니다. 섣불리 둘 중에 한 쪽을 택할 순 없죠, 속속들이 사정을 잘 아는 것도 아닌데다 위험한 선택이 나올 수 있으니까요.
그래도 한 가지, 기억되길 바라는 것이 있습니다. 모든 것은 과정이며 멈추는 순간 실패라는 믿음. 꿈을 향해 달려가는 것, 진리를 좇아 매진하는 것, 도리를 깨닫고자 나아가는 것은 그 과정에서 무엇을 하든 과정 자체는 노력이지만 멈추는 순간, 실패가 된다.
변화를 향해 나아간다는 건, 나의 발이 바늘이 되어 그 끝에 보이지 않는 실을 매달고 쉼 없이 걷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지나온 모든 발걸음이 한 땀 한 땀입니다.
내가 선택한 색깔의 실로 꿰매지고 있죠. 삐뚤빼뚤, 뜨문뜨문, 그러다 쪽 고르기도 하고. 이 드라마를 쓰는 2019년에도 여러 개혁안이 여전히 논의만 되고 있습니다.
어느 쪽으로 결론 날지는 모르지만 우리는 멈추지 않는 눈과 귀가 될 수 있습니다. 완고하기 짝이 없는 제도권에 인간을 심는, 건강한 참견장이가 될 수 있습니다. 한 줌의 희망이 수백의 절망보다 낫다는 믿음 하에, 멈추지 않고, 관망자가 아닌 참여자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다시 한 번 드라마를 시작합니다.
드라마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시즌1의 주역이었던 조승우와 배두나를 비롯해 이준혁이 시즌2에도 나옵니다. 새로운 출연진도 있는데요. 전혜진, 최무성, 윤세아, 박성근, 전배수 등이 함께합니다.
인물관계도를 보면 좀 더 드라마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드라마 주요 내용
비밀의 숲 2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입니다.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선악의 구분이 모호한 입체적인 캐릭터, 눈을 떼기 어려운 연출로 마지막까지 용의자를 추리하게 만들었는데요.
3년의 기다림 끝에 시즌2가 시작합니다. 2년간 통영지청에서 근무한 황시목은 임기를 마치고 다른 근무지로의 발령을 기다리고 있던 중 예상치 못한 사고와 마주합니다.
뉴스에서는 안개로 인해 여행객 두 명이 음주 후 바다에 들어갔다가 익사했다고 보도되었지만 지척을 분간할 수 없을 정도로 짙게 깔린 안개 속에서도 진실을 꿰뚫어보는 시목의 눈빛은 날카롭습니다.
이제 떠나야 하는 곳에서 발생한 사고임에도 불구하고 사망추정시각, 피해자 신원 등에 대해 관심을 놓지 않는데요. 황시목은 여전히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묵묵해 해냅니다.
한편, 한여진은 용산서가 아닌 본청 특수수사국에서 행정경찰로 파견 근무 중인 상황인데요. 검찰로부터 완전한 수사권 독립을 위해 만들어진 수사구조혁신단 TF팀에 들어가서 개혁을 위한 발걸음을 하지만 쉽지 않습니다.
통영익사사고는 새로운 비밀의 숲으로 안내할 중요한 도화선이 되는데요. 황시목과 한여진이 어떤 숲을 헤쳐나가게 될지 궁금합니다.
본방송 시청은 tvN 온에어를 이용하시고, 무료티비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니 해당 내용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