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연모
새로운 사극 드라마가 시작합니다. 드라마 연모인데요. 박은빈, 로운 주연으로 궁중 로맨스입니다. 정말 기대되는 작품으로 아래를 통해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목차
연모 시청 방법
본방송은 매주 월, 화 저녁 9시 30분에 방영됩니다.
TV 시청이 어렵다면 모바일, PC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 바랍니다.
MBC 온에어 | SBS 온에어 | KBS 온에어 |
JTBC 온에어 | tvN 온에어 | TV 조선 온에어 |
MBN 온에어 | 엠넷 온에어 | 채널A 온에어 |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쳤거나 또 보길 원하는 분들은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쉽게 시청 가능하니 확인 바랍니다.
재방송 시청 바로가기
http://bit.ly/TV_Free_AgainSite
다시보기 바로가기
넷플릭스 시청 방법
드라마 연모는 아쉽게도 넷플릭스에서 볼 수 없습니다. 연모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가 넷플릭스에 있으니
아래의 넷플릭스 무료 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드라마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KBS2 2021.10.11. ~ (월, 화) 오후 09:30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
몇부작 : 20부작
출연 : 박은빈, 로운, 남윤수 등
연모 등장인물 소개
이 휘 박은빈
왕세자
감출 수밖에 없는 비밀을 짊어진 왕세자.
눈처럼 새하얀 얼굴에 얼음처럼 차가운 눈빛, 신비로울 정도로 선이 고운 외모, 거기에 범접할 수 없는 위엄과 누구도 따를 자 없는 문무 실력까지 갖춘 완벽한 왕세자다.
하지만 언제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포커페이스로 독설을 날리며 누구에게도 쉽게 곁을 허락하지 않아 궁녀들 중 누구도 언감생심 승은을 입는 건 꿈조차 꾸지 못한다.
이처럼 선 넘는 행동을 용납하지 않는 이유는 그가 죽은 오라비의 삶을 대신 살고 있는 쌍둥이 여동생이자, 가짜 왕세자이기 때문이다.
정지운 로운
시강원 사서
왕세자 이휘의 스승(세자시강원 서연관)이자 첫사랑.
잘생긴 얼굴과 끝내주는 ‘도포발’을 가진 정지운은 끈기, 집념, 배짱의 상남자이자, 허허실실, 유유자적, 타고난 낙천주의자로 인생을 원 없이 즐기며 사는 시대의 풍운아.
사헌부 집의의 아들로 일찍이 과거에 급제한 인재 중의 인재지만 입신양명 탄탄대로의 길은 뒤로하고 붓 대신 침을 잡은 특별한 사연이 있다.
이현 남윤수
자은군. 왕실의 종친
왕실의 종친. 왕세자 이휘와는 어린 시절부터 친형제처럼 나고 자란 막역지우다.
공자의 정명 사상을 그대로 체화한 듯한 그는 자신이 있어야 할 자리와 해야 할 일을 분명히 가릴 줄 아는 인물.
예의에 어긋나는 실수는 하지 않고, 지켜야 할 상대의 공간을 침범하지 않는 배려로 정도를 지키며 선을 넘지않는다.
그러나 그렇게 정도를 지키는 배려 깊은 천성은 애석하게도 누군가를 향한 제 마음까지 속 안에 가두는 틀이 되고 만다.
김가온 최병찬
휘의 호위무사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그림자처럼 묵묵히 왕세자 이휘의 곁을 지키는 호위무사.
무예로 단련된 다부진 몸과 과묵한 성격으로 건아의 기운을 뿜어내는 그는 궁에서 늘 선망의 대상이 된다.
그러나 정작 본인은 오로지 휘의 안위를 지키는 일에만 전념, 수호자 역할에만 충실히 임한다.
도무지 알 수 없는 속내만큼이나 비밀스런 과거를 지닌 사내다.
군령의 충실한 군인이었던 그가 동궁전의 호위 무사가 됐다는 것 외엔 알려진 게 별로 없다.
신소은 배윤경
이조판서 신영수의 외동딸
이리 봐도 저리 봐도 부티가 좔좔 흐르는 미모의 소유자이자, 누구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자기주장을 명확히 밝힐 줄 아는 신여성이다.
콧대 높은 사대부가의 아가씨로, 남다른 배경에 안주하지 않는 열정을 지녔다.
또한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슬기로운 처세로 원하는 것을 반드시 제 손에 넣을 줄 알 정도로 야무지다.
세자빈의 자리를 바라보지만, 어느 날 그보다 더 욕심이 난 사내 정지운을 만나 일생일대의 고민에 빠진다.
노하경 정채연
병조판서 노학수의 늦둥이 막내딸
병조판서의 막내딸.
딸 바보 아버지 밑에서 자라나, 태어난 순간부터 자신을 귀하게 여기는 환경 속에서 사랑을 듬뿍 받아온 하경은 그 덕에 순도 100%의 티 없이 맑은 영혼을 소유했다.
그렇게 순수한 미소로 눈 앞에 있는 행복을 누리던 어느 날, 자신의 온 마음을 다하고 싶은 낭군을 만날 예정이다.
인기 급상승 드라마 예능 모음
최신 드라마 예능 모음
https://bit.ly/SquidGame_Netflix
https://bit.ly/My_Name_Netflix
https://bit.ly/Theveil_MBC_Drama
https://bit.ly/onethewoman_SBS
https://bit.ly/Yumi-cells_TVING
https://bit.ly/Drama_RedSky_sbs
https://bit.ly/Drama_highclass_tvN
https://bit.ly/JTBC_DRAMA_L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