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 조선 오늘은 골프왕
TV 조선에서 월요일의 신규 예능을 론칭했습니다. 이름은 오늘은 골프왕인데요.
골프를 몰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 세대를 아우리는 재미와 신선함이 가득한 신개념 스포츠 예능입니다.
요즘 스포츠 예능이 대세인데요. 대표적으로 뭉쳐야 찬다에 이어 뭉쳐야 쏜다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질세라 TV 조선에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늘은 골프왕을 시작합니다.
아래를 통해 시청 바랍니다.
오늘은 골프왕 시청 안내 (+재방송)
본방송은 tv 조선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오늘은 골프왕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경우 아래를 통해 재방송 및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시청 바랍니다.
1회에서는 김국진, 이동국, 이상우, 장민호, 양세형이 연예계에 잘 알려진 골프 실력자 김성수, 한정수, 조연우, 민우혁과 함께 골프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여기에 슈퍼 땅콩 김미현 감독이 특급 골프 클래스를 여는데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합니다.
오늘은 골프왕에는 5명의 MC가 출연합니다. 김국진, 이동국, 이상우, 장민호, 양세형인데요. 이동국은 축구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뭉쳐야 쏜다의 고정 멤버인데 여기에도 나오네요.
오늘은 골프왕은 단순히 골프를 잘 치는 방법을 배우는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진짜 골퍼들과 함께 골프에 대한 열정과 희노애락을 담았는데요. 진짜 골프를 찾아가는 여정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골프에 대한 일반인들의 선입견이 많은데요. 좀 더 친숙한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1회에서는 골프 드림팀 첫 번째 대결 상대로 남다른 피지컬의 소유자 김성수, 한정수, 조연우, 민우혁이 나옵니다. 이들은 한정수와 아이들팀으로 불리는데요. 골프맨들의 자존심이 걸린 1:1 지목 라운드 너 나와부터 빠른 스피드로 필드 위를 달리는 익스트림 골프, 타임 어택 라운드까지 특별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본방송을 놓친 경우 재방송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