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ING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 첫 캠핑의 마지막 날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신서유기 시즌9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는데요. 맴버들의 대환장 캠핑 모습을 만나보기 바랍니다.
티빙 오리지널에서 볼 수 있고 아래에서 시청 방법 및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확인 바랍니다.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시청 안내
해당 방송은 TVING을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티비 무료 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재방송 다시보기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는 아래를 통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http://bit.ly/Bros_SpringCamp_TVING
앞서 OB 팀과 YB 팀은 각 팀의 리더가 모든 준비를 해야하는 독박 캠핑의 콘셉트에 따라 은지원, 송민호가 독박 리더가 되어 극과 극 캠핑을 나섰다. 이에 마지막 날의 시작을 여는 아침 밥상 역시 전혀 다른 풍경으로 유쾌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먼저 OB 팀에선 은지원의 첫 캠핑 음식 도전기가 펼쳐진다. 은지원이 강호동, 이수근을 향해 “아침은 내가 책임질게”라고 선언하며 두 팔을 걷어붙인 것. 그는 하와이 유학 시절 추억의 맛을 보여주겠다며 위풍당당하게 나서 과연 어떤 음식이 탄생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YB 팀에서는 생일을 맞이한 송민호를 위해 거한 생일상이 차려진다. 지난 밤 자신의 요리에 만족하지 못해 자괴감에 빠졌던 규현은 백종원의 랜선 도움을 얻어 명예회복에 도전한다. 안재현과 피오 역시 각자 요리를 맡아 ‘쓰리 셰프’가 만들어낼 풍성한 한 상 차림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캠핑 첫 날 ‘신美’ 안재현이 모든 멤버들에게 비밀로 한 채 YB 팀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던 터, 아직 이 사실을 모르는 OB 팀을 찾아가 또 한 번의 서프라이즈를 선사한다.
규현, 송민호, 피오는 “형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는 귀여운 속임수로 OB 팀을 유인한다. 기대감 없이 심드렁하던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은 생각지도 못했던 안재현의 모습이 드러나자 자동으로 광대미소를 꽃피며 반가운 재회를 나눴다.
이로써 유닛 활동에 나섰던 OB 팀과 YB 팀이 7명으로 다시 뭉치게 되는 가운데 이들은 첫 캠핑에 대한 소감을 밝히는데, 과연 어떤 솔직한 속마음을 드러냈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5화는 오늘(21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