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우스 스페셜 : 더 라스트
드라마 마우스가 드디어 대단원의 막을 내립니다. 20부작으로 오늘 종영하는데요.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20일에는 스페셜 방송으로 마우스 : 더 라스트가 편성되었습니다.
마우스의 종영과 함께 20회에서 어떤 결말이 될지 프레데터로 밝혀진 정바름의 최후가 궁금해집니다.
본방송은 tvn에서 볼 수 있으며 재방송으로도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드라마 마우스 최종회 바로보기
https://bit.ly/Drama_mouse_tvN
마우스 스페셜 : 더 라스트 시청 방법
본방송은 5월 20일 저녁 10시 30분이며 TVN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TVING을 통해서 시청 가능하니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마우스 더 라스트 재방송 다시보기
지난 19회에서 정바름은 자신이 한서준의 찬자이며 성요한과 재희가 친남매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습니다.
고무치는 성요한이 나치국 사건 당시 구치소를 찾아온 이유가 나치국을 헤치기 위함이 아니었음을 알게 되었는데요.
성요한은 나치국에게서 한서준의 혈액을 구해 유전자 검사를 하기 위해서 그를 찾아온 것이었습니다.
오봉이는 정바람의 왼쪽 팔에 프레데터의 상처가 있는 것을 알게 되면서 혼란에 빠지는데요. 그러면서도 정바름이 진범이 아니라는 증거를 찾으려고 애썼습니다. 그러나 정바름은 진범이었고 이 사실을 알게 되자 더욱 큰 충격에 빠집니다.
정바름은 제주도로 떠난 이모를 찾아냅니다. 그리고 이모의 정체를 알게 되는데요. 그녀는 정바름에게 국정원 내에 사조직인 OZ팀에 지원했던 사실을 말합니다. 이모는 전임자 송수호에 이어 정재훈의 행동을 관찰하고 그의 행동을 보고하는 임무를 수행했다고 말하는데요.
고무치는 무진 사건 이후에 벌어진 여러 사건들의 중심에 정바름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됩니다. 강력팀 역시 정바름에게 점점 뭔가 있음을 알고 수사를 하는데요. 신상은 정바름의 집에서 김준성의 노트북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고무치는 정바름의 주치의가 정바름의 공격 본능을 자극하는 약을 몰래 처방한 사실을 알아냈고 최홍주 역시 한서준의 진짜 아들이 정바름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제 마지막회인 20회에서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궁금한데요. 아직까지 해답을 찾지 못한 여러 문제들의 실마리들이 풀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20일에 방영될 스페셜 방송인 마우스: 더 라스트에서는 주연 배우들의 뒷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고 미공개 영상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방송인 도경완이 진행을 맡은 ‘마우스: 더 라스트’는 이승기와 이희준, 박주현-경수진-안재욱-조재윤까지 6인의 주역이 직접 스튜디오로 등장, 그간 말하지 못했던 치열하고 열정적인 ‘마우스’ 제작기와 더불어 촬영과 관련한 미공개 사연 및 서로에 대해 느낀 감정 등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습니다.
마우스 스페셜 : 더 라스트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