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 신과 인간의 경계에 선 미스터리한 존재에 대한 내용인데요.
배우 서인국과 박보영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두 사람의 케미가 무엇보다 기대되는데요.
본방송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최근 tvN 온에어 실시간 보는 방법이 바뀐 것 같네요.
아래를 참고하세요.
드라마 멸망 시청 방법
해당 드라마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9시에 TVN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TV 시청이 어렵다면 아래를 통해 모바일, PC에서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멸망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경우 재방송 또는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의 해당 사이트를 참고 바랍니다.
드라마 멸망은 사라지는 모든 것의 이유가 되는 존재 멸망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 동경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뷰티 인사이드로 필력을 인정받은 임메아리 작가와 권영일 감독이 함께 만들었습니다.
우선 아래는 인물관계도인데요. 참고 하세요.
박보영은 드라마 속에서 어느 날 갑자기 시한부 선고를 받게 된 인간 탁동경으로 나오며, 서인국은 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특별한 존재 멸망 역으로 나옵니다.
연기력은 물론이고 비주얼과 로맨스력을 모두 자랑하는 박보영과 서인국의 만남이 기대됩니다. 박보영은 극중 원대한 꿈 없이 살아가다가 100일 시한부 판정을 받고 죽음 앞에서 진정한 삶을 살게 되는 탁동경으로 나오는데요.
죽음 앞에서도 당찬 에너지를 보여주며 동경을 통해 미소를 자아내게 만듭니다. 그리고 뜻밖의 운명을 맞이하면서 변화해 가는 모습을 볼 수 있겠습니다.
서인국은 무언가를 멸망시키기 위해 존재하는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중간관리자 멸망으로 나오는데 신비롭고 위험한 카리스마를 볼 수 있겠네요. 인간도 신도 아닌 특별한 존재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제목이 상당히 긴데요. 원작이 있는줄 알았는데 원작이 없는 작품입니다. 16부작으로 편성되었으며 월요일 화요일 저녁 9시에 만날 수 있습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꼭 재방송 등을 통해 시청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