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실화탐사대 재방송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빌라 세입자들을 공포에 떨게 한 미스터리 표식의 비밀과 올바르지 못한 어른들의 방치 속에서 가해자와 피해자로 갈리고 만 아이들을 통해 알아본 청학동 서당의 민낯을 다룹니다.

본방송 시청 방법 뿐 아니라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바랍니다.

 

 

실화탐사대 시청 방법

 

해당 방송은 토요일 저녁 8시 50분에 mbc에서 방영합니다.

mbc 온에어를 통해 무료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http://bit.ly/MBC_ONAIR_LINK

 

MBC 온에어 이용방법과 로그인없이 이용하기 안내

MBC 온에어 이용방법 총정리 MBC에서 하는 드라마, 예능, 시사, 다큐 등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실시간 방송의 경우만 해당되지만 MBC 온에어 실시간 방송을 통해 시청이 가능한

hkloveme.tistory.com

 

실화탐사대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친 경우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 시청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 바랍니다.

 

http://bit.ly/TrueStory_mbc

 

 

MBC 실화탐사대 재방송 다시보기

MBC 실화탐사대 실화탐사대는 변화무쌍한 세상 속에서 빛의 속도로 쏟아지는 수많은 이야기 중에서 실화여서 더욱 놀라운 진짜 이야기를 찾는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입니다. 본방송 시청 뿐

tv.xn--9r2b17bgzd184a.kr

 

실화탐사대 124회 내용

 

지난 3월, 고요한 지리산 청학동을 떠들썩하게 만든 충격적인 폭로가 있었습니다.

예(禮)와 인성(人性)을 가르친다는 기숙사형 서당에서 아이들 간 끔찍한 가혹 행위와 성적 고문이 있었다는 것! 언니들이 많은 방에서 생활하며 악몽이 시작됐다는 14살 예빈이(가명).

같은 방을 쓰는 동급생 한 명과 언니 둘은 수시로 예빈이(가명)가 말을 안 듣는다며 머리를 변기에 넣고, 샴푸를 먹이고, 옷을 벗겨 찬물을 뿌렸다.

충격적이게도 이런 일은 한 서당에서만 일어난 게 아니었다. 다른 서당을 다녔던 18살 민우(가명)는 함께 지내던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구타와 동시에 체액을 먹이는 등 성적 고문까지 당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동안 어떻게 학부모들은 아이의 피해 사실을 알 수 없었던 걸까? 예절교육의 성지에서 가혹행위의 온상으로 추락한 청학동!

올바르지 못한 어른들의 방치 속에서 가해자와 피해자로 갈리고 만 아이들을 통해 알아본 서당의 민낯이 실화탐사대에서 전격 공개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