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의 콜센타가 또 편성을 변경했습니다. 미스트롯2의 후속 프로그램인 '내딸하자'의 론칭과 함께 금요일에서 목요일로 다시 바뀐건데요. 미스트롯2가 시작할 때 금요일로 이동했다가 이번에도 역시 편성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목요일 10시에 사랑의 콜센터를 만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번 49회에서는 고막남친 특집으로 찾아오는데요. 아래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사랑의 콜센타 49회 시청 바로가기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다시보기
따뜻한 봄과 함께 고막 남친들이 사콜에 방문했습니다. top6는 장르불문 달콤남 슈가6와 봄맞이 고막남친 특집을 선보이는데요.
달콤남6에는 황치열, 이석훈, 나윤권, 윤형렬, 정세운, 신성이 함께했습니다. 봄을 맞이해서 설렘 가득한 무대를 보여주는데요.
고막남친은 황치열을 팀장으로 슈가6가 나왔는데요. 황치열은 태진아의 바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동의 무대를 안겼습니다. 그리고 이석훈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고맙소'를 열창했으며 정세운은 송창식의 '가나다라마바사'무대로 눈과 귀를 즐겁게 했습니다.
이에 질세라 top6 역시 멋진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임영웅은 조용필의 트롯 'Q'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역대급 무대를 보여줬으며 영탁은 김진호의 '가족사진'을 불러서 영탁표 감성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고막남친들은 이들의 노래를 듣고 라이브 공연으로 볼 것을 강추할 정도였는데요.
임영웅은 김희재와 듀엣으로 또 한 번 설렘 가득한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두 사람은 달달한 보이스로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누나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은 것 같습니다.
가슴 설레는 봄을 맞이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 사콜만의 멋진 노래를 들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갖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