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희열의 스케치북 브레이브걸스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유스케에 출연했습니다. 정말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데요.

인기가요부터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는 가운데 라디오 생방송 출연 그리고 여기저기 예능 프로그램에도 섭외가 쇄도하고 있죠.

 

 

 

 

그리고 아티스트라면 꼭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인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도 나왔습니다.

쁘걸 브레이브 걸스의 운전만 해, 롤린 노래를 유스케에서 들어볼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시청 안내 확인 바랍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시청 방법

 

아래를 통해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본방송을 놓친 경우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http://bit.ly/sketchbook_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재방송 다시보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주 토요일에 방영합니다. 뮤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출연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뿐 아니라 본방송 및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정보

tv.xn--9r2b17bgzd184a.kr

 

 

해병대 롤린 영상 바로보기

 

www.youtube.com/watch?v=L2fT08kAXhk

 

 

솔직히 저는 유스케 본방사수를 않하는 편입니다. 너무 늦은 시간에 하기 때문인데요. 토요일 0시 40분에 하니까요. 그런데 이번만은 꼭 본방사수입니다. 쁘걸이 나오니까요.

 

그런데 좀 화나는 일이 있었습니다. 유희열의 또다른 유튜브 콘텐츠인 '유희열 없는 스케치북' 유없스에서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에게 궁금한 점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질문을 받아 멤버들에게 랜덤으로 질문을 읽고 대답하는 형식으로 제작이 되었는데요.

문제는 정말 무례하고 예의없는 질문을 거르지 않고 대답하게 만들었고 그것을 콘텐츠로 내놨다는 것이죠.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랜덤으로 '결혼은 언제 할 건가요?" "이제 곧 서른인데 아줌마라고 생각하시나요?"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해당 질문에 멤버 유정은 '때가 되면 하겠다. 임자가 있으면 한다. 아줌마면 어떠냐. 아줌마도 청춘이다'라고 우문현답을 했는데요.

특히 유나는 '곧 30인데 본인이 아줌마라 생각하느냐'는 질문을 받았고 유나는 '저 아직 스물 아홉이다. 아니라고 생각한다. 아직 청춘이다'고 응수했습니다.

문제는 과연 이런 예의없는 질문을 쁘걸에게 할 필요가 있을까 라는 것입니다. 만약 대형 기획사 가수였다면 이런 질문을 했을까요? 아이유나 태민에게 이런 질문을 할까 싶습니다.

얼마나 제작진이 브레이브걸스를 우습게 본 것일까요? 수신료의 가치가 없는 KBS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쩌겠어요. 오늘 브레이브걸스 나오는 유스케를 본방사수할겁니다.

오늘 출연진은 브레이브걸스 외에도 제시 YB, 슈퍼주니어 입니다. 슈퍼주니어도 진짜 오래된 아이돌인데 언제 결혼할지, 아저씨 소리 들으면 기분 좋을까요?

 

특히 브레이브걸스를 위한 특별 손님이 찾아오는데 해병대 롤린 영상의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국방TV 위문열차 무대 속 군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롤린의 포인트 안무인 일명 가오리춤을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선보이며 녹슬지 않은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