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 어쩌다 사장
배우 조인성이 예능 고정 출연하게 된 어쩌다 사장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아래에서 촬영지 정보와 시청 방법,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어쩌다 사장 시청 안내
본방송은 목요일 저녁 8시 40분에 방영합니다.
TVN 온에어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모바일 또는 PC에서 무료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어쩌다 사장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못 본 경우, 재방송 또는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해당 방송은 연예인 차태현과 조인성이 화천의 한적한 시골 가게를 맡게 되면서 이야기를 그린 예능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이용하는 손님에 따라 슈퍼, 분식점, 철물점까지 다 되는 시골가게 주인으로 웃음을 선사합니다.
어쩌다 사장 촬영지
원천상회
위치 : 강원도 화천 하남면 원천상회
파로호
용화산 자연휴양림
tvN '어쩌다 사장'은 은 다 되는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들의 시골슈퍼 영업일지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차태현과 조인성, '서울촌놈'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새로운 프로젝트다.
◆ 따뜻한 시골슈퍼에서 펼쳐지는 도시 남자들의 예측 불가 영업일지
차태현과 조인성은 '어쩌다 사장'에서 말 그대로 어쩌다 사장이 된 두 도시 남자로 활약한다. 도시에서만 생활해 본 도시 남자인 이들은 한 시골 마을의 오랜 터줏대감 같은 가게를 맡아 영업을 이어간다. 그 과정에서 이용하는 손님에 따라 가게부터 철물점까지 전부 되는 예측 불가한 슈퍼 운영기와 마을 사람들과의 관계 형성, 케미스트리를 주목할 수 있다.
생각보다 큰 규모의 마을 슈퍼를 맡게 된 초보 사장 두 사람은 물건 판매부터 요리와 설거지, 신선한 재료 공수에 나서기까지 두 팔을 걷어붙이고 장사에 뛰어든다. 차태현과 조인성은 '어쩌다 사장'의 관전 포인트로 "굉장히 즐겁기도 하고 신선하기도 하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을 것", "요즘처럼 사람들의 정이 그리울 때 사람들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라고 꼽았다.
◆ 예능 선배 차태현X예능 새내기 조인성, 두 도시 남자의 절친 호흡
오랜 시간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차태현과 조인성의 절친 케미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어쩌다 사장'을 통해 고정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도전하는 조인성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예능 선배 차태현은 "시청자 여러분들이 조(인성) 사장을 보면 깜짝 놀라실 거다. 다양한 면이 나온다"라고 전했다. 예능 새내기 조인성은 "태현이 형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촬영 중간중간 포인트들을 잘 잡아갈 수 있지 않았나 싶다"라며 남다른 호흡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 모두 오랜 시간 마을에 머물며 동네 사람들과 진정성 있는 관계를 형성하고, 친한 친구들과 함께할 때 나오는 편하고 솔직한 면모를 예고한다. 사전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서로를 잘 알고 있는 '찐 절친'만의 티키타카가 빛을 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 손님들과의 첫 대면부터 예상치 못한 아이템 판매까지, 우당탕탕 펼쳐지는 영업 준비
첫 영업은 아르바이트생으로 초대되는 게스트 친구들의 도움 없이 차태현과 조인성 두 사람이 온전히 맡는다. 이들은 정식 오픈하기도 전에 슈퍼를 찾은 손님들을 마주하고 당황을 금치 못한다. 익숙하게 슈퍼 안을 둘러보는 손님들과 물건의 가격조차 쉽게 찾지 못하는 차태현, 조인성의 반전 모습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예상치 못했던 버스 승차권 판매와 가맥 메뉴 준비 등의 에피소드가 신선한 웃음을 더하고, 첫 영업임에도 최선을 다해 손님맞이에 나서는 두 초보 사장의 노력과 열정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한편, 차태현은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다. 그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조인성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다.
최신 드라마 예능 모음
http://bit.ly/Sisyphus_TheMyth_jtbc
https://bit.ly/TV_CHOSUN_DRAMA
http://bit.ly/RriverWhereMoonrises_KBS
https://bit.ly/agoodsupper_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