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돌싱글즈2

 

8명의 돌싱남녀들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마지막 데이트를 했습니다. 돌싱글즈2에서 본격적인 동거에 들어간 커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덕연 유소연 커플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본방송 놓친 분들은 꼭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바랍니다.

 

돌싱글즈2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은 일요일 저녁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볼 수 있는데, 못 본 분들은 꼭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하세요.

아래를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Return_Singles2_MBN

 

돌싱글즈2 재방송 다시보기(+무료, 출연진) 넷플릭스 티빙

MBN 돌싱글즈 한번 다녀온 매력 돌싱 남녀들의 100% 리얼 연애 프로그램 돌싱글즈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시즌1보다 더 진하고 뜨거워진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를 시청 바랍니다. 아래를 통해 자

tv.xn--9r2b17bgzd184a.kr

 

 돌싱글즈2 결방이유

 

세 커플의 심경 변화와 마지막 선택의 과정을 세심하게 담아내, 보다 높은 완성도의 영상으로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스페셜 방송이 나오고 최종선택하는 11회 방송시간은 2022년 1월2일입니다. 2021년 12월26일은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합니다.

 

 

 

종합편성채널 MBN '돌싱글즈2'가 최종 선택을 앞두고 '돌싱 커플'들의 매칭 주요 장면을 몰아 내보낸다.

 


26일 오후 9시20분 방송하는 '돌싱글즈2'에서는 윤남기X이다은 '남다른 커플', 이창수X김은영 '쌈싸라 커플', 이덕연X유소민 '덕소 커플'의 첫 만남부터 매칭까지의 모든 이야기를 보여준다.

 

앞서 '돌싱 빌리지'에서 진행된 4박5일 간의 합숙 끝에 서로를 선택한 각 커플들은 동거 하우스에서 '현실 동거'를 진행했다. 어느덧 마지막 날의 일정만 남겨둔 상황이다.

 

제작진은 "최종 선택이 진행되기 전, 꺼내놓기 힘든 개인사를 털어놓은 출연진도 있었고, 진지하고 심각한 갈등 상황을 겪은 출연진도 있었다. 이를 어디까지 공개해야 할지에 대해 모두가 고민할 시간이 필요했다. 세 커플의 심경 변화와 마지막 선택의 과정을 세심하게 담아내, 보다 높은 완성도의 영상으로 시청자들에게 보답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돌싱글즈2'는 일반인 돌싱남녀들의 매칭과 동거 과정을 담아내며 주목 받았다. '돌싱 커플'들의 최종 선택이 진행되는 '돌싱글즈2' 11회는 내년 1월2일 오후 9시20분 방송된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