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환승연애 13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입니다. 아래를 통해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환승연애 시청 방법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영됩니다. 티빙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http://bit.ly/TVING_free

     

    티빙(TVING) 한달무료 이용 방법 (+갤럭시, 아이폰)

    티빙 한달무료 이용 방법 오늘은 티빙(TVING) 한달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TVN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뿐 아니라 TVING 한달 무료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바랍

    hkloveme.tistory.com

     

    환승연애 재방송 다시보기 (+ 티빙 무료)

    환승연애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입니다. 아래를 통해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tv.xn--9r2b17bgzd184a.kr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쳤거나 또 보길 원하는 분들은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쉽게 시청 가능하니 확인 바랍니다.

     

     재방송 시청 바로가기

     

    http://bit.ly/TV_Free_AgainSite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 방법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무료시청 방법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간대에 방영하는 프로그램이 있을 경

    main.xn--py1b76n2ui.kr

     

     다시보기 바로가기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예능을 동

    hkloveme.tistory.com

     

     환승연애 스포, 유출

     

    환승연애 스포와 관련해서 유튜브에 'ㅇㅈㄱ 녹음 유출'이 되었습니다. 환승연애 녹음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아래에 링크가 있습니다.

     

     

    환승연애 유출된 녹음파일 영상 (+윤정권 틱톡 라이브 내용)

    환승연애 녹음본 환승연애의 출연자가 뒷담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윤정권의 목소리로 추정되는 남성 녹음파일이 유출되었는데요. 어떤내용인지 자세한 것은 아래의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 바

    tv.xn--9r2b17bgzd184a.kr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녹음 파일에서 중국 여성이 윤정권으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처음에는 네가 '누나(이혜선)가 좋아서 출연했다'고 하다가 마음이 변하니까 네 이미지가 안 좋아졌다"고 말을 꺼냈다.

    그러자 남성은 "헤어지고 나서 누나에 대해 들었는데 심각하더라. 나와 사귀는 동안 나 몰래 했던 일이 많았다"라고 주장했다. 또한 "나는 사귀는 동안 선비처럼 살았는데 나 모르는 사이에 (이혜선은) 그런 것까지 했다는 걸 나중에 듣고 너무 화가 났다"라며 "겉으로 보면 점잖고 책 좋아하게 생겼는데"라고 험담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물론 (이혜선을) 좋아했었다. 하지만 사전 녹화가 일주일 전이 아니라 그보다 더 전이었기 때문에 나도 (이야기를 듣고 나서) 생각할 시간이 있었다. 첫날은 그래서 전 여자친구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냈다"라고 말했다. 이에 중국 여성은 "네가 갑자기 불쌍해지려고 해"라며 맞장구를 쳤다.

     

    이때 두 사람은 또 다른 출연자인 고민영을 언급하기도 했다. 중국 여성이 "네가 민영이란 애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아닌 것 같다"고 하자, 남성은 "응 아냐"라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뒷담화 녹음본은 새벽 시간대에 잠깐 확산했으나 이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윤정권 태도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의견이 오고갔다.  네티즌들은 "사회적으로 매장당할 정도의 심각한 욕도 아니고 저 정도 말은 할 수 있다"와 "비밀 유지 각서 쓰지 않았을까? 아직 프로그램 진행 중인데 너무 경솔하다" 등 반응으로 갈려 논쟁을 벌였다.

     

    환승연애 13회 내용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는 오는 10월 1일 15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가는 연애 리얼리티로, 과거 연인(X)와 한 집에서 지내며 오가는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포착해 호평을 받고 있다.

     

    환승연애'에서 과몰입을 유발하는 요소는 헤어진 연인 간 추억 서사나 새로운 인연 사이에서 일어나는 드라마틱한 상황이 주요하다. 무엇보다 시청자로 하여금 '나라면 저 상황에서 어떤 선택을 할까'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고, 과거 연애사를 떠올리게 하는 대목도 강점이다.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헤어진 연인과 우연히 마주치는 상상을 실현했기 때문이다.

    가수로 활동한 코코를 제외하면 출연자들은 비연예인이다. 이들은 한 집에 살면서 프렌드십과 애정, 미련, 후회 등을 오간다. 시청자들은 어떤 커플은 재결합을 응원하고 어떤 커플에 대해서는 새로운 만남을 응원한다. 과몰입 유발 리얼리티라는 말이 찰떡이다.

    환승연애' 방송이 막바지로 흘러가고 있는 가운데, 선호민과 김보현에게서 몽글몽글한 기류가 감지됐다.

     

    최근 티빙 '환승연애'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13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전 연인과 제주도에서 모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선호민, 김보현의 투샷이었다. 

     

    허브동산에서 기념사진을 남기던 중 선호민이 김보현의 허리에 자연스럽게 손을 감싸는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이다.

     

     

    선호민 본인도 무의식에 자신이 한 행동을 잘 알고 있었다. 그는 "같이 이렇게 앉는데 나도 모르게 (손으로) 너를 안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호민은 "같이 있으니까 (헤어진걸) 실감을 못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김보현 역시 "안 헤어진 것 같다. 헤어졌던 거 꿈인가 싶다"라며 밝게 웃어 보였다. 

     

     

    방송 초반만 해도 선호민은 다가오는 김보현을 밀어냈지만, 제주도에 온 뒤로 자신의 진짜 마음을 깨닫고 다시 직진 중이다.

     

    김보현도 선호민을 다 잊지 못하고 있었던 터라 두 사람의 재결합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보다 자세한 두 사람의 이야기는 오늘(17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