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환승연애 12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입니다. 아래를 통해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환승연애 시청 방법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방영됩니다. 티빙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http://bit.ly/TVING_free

     

    티빙(TVING) 한달무료 이용 방법 (+갤럭시, 아이폰)

    티빙 한달무료 이용 방법 오늘은 티빙(TVING) 한달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TVN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뿐 아니라 TVING 한달 무료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바랍

    hkloveme.tistory.com

     

    환승연애 재방송 다시보기 (+ 티빙 무료)

    환승연애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입니다. 아래를 통해 자세한 시청 방법과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를 확인 바랍니다.

    tv.xn--9r2b17bgzd184a.kr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송을 놓쳤거나 또 보길 원하는 분들은 재방송 및 다시보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쉽게 시청 가능하니 확인 바랍니다.

     

     재방송 시청 바로가기

     

    http://bit.ly/TV_Free_AgainSite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 (드라마, 예능) 무료 시청 방법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무료시청 방법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간대에 방영하는 프로그램이 있을 경

    main.xn--py1b76n2ui.kr

     

     다시보기 바로가기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예능을 동

    hkloveme.tistory.com

     

     환승연애 스포, 유출

     

    환승연애 스포와 관련해서 유튜브에 'ㅇㅈㄱ 녹음 유출'이 되었습니다. 환승연애 녹음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데요.

    아래에 링크가 있습니다.

     

     

    환승연애 유출된 녹음파일 영상 (+윤정권 틱톡 라이브 내용)

    환승연애 녹음본 환승연애의 출연자가 뒷담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윤정권의 목소리로 추정되는 남성 녹음파일이 유출되었는데요. 어떤내용인지 자세한 것은 아래의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 바

    tv.xn--9r2b17bgzd184a.kr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녹음 파일에서 중국 여성이 윤정권으로 추정되는 남성에게 "처음에는 네가 '누나(이혜선)가 좋아서 출연했다'고 하다가 마음이 변하니까 네 이미지가 안 좋아졌다"고 말을 꺼냈다.

    그러자 남성은 "헤어지고 나서 누나에 대해 들었는데 심각하더라. 나와 사귀는 동안 나 몰래 했던 일이 많았다"라고 주장했다. 또한 "나는 사귀는 동안 선비처럼 살았는데 나 모르는 사이에 (이혜선은) 그런 것까지 했다는 걸 나중에 듣고 너무 화가 났다"라며 "겉으로 보면 점잖고 책 좋아하게 생겼는데"라고 험담하기도 했다.

    이어 그는 "물론 (이혜선을) 좋아했었다. 하지만 사전 녹화가 일주일 전이 아니라 그보다 더 전이었기 때문에 나도 (이야기를 듣고 나서) 생각할 시간이 있었다. 첫날은 그래서 전 여자친구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냈다"라고 말했다. 이에 중국 여성은 "네가 갑자기 불쌍해지려고 해"라며 맞장구를 쳤다.

     

    이때 두 사람은 또 다른 출연자인 고민영을 언급하기도 했다. 중국 여성이 "네가 민영이란 애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아닌 것 같다"고 하자, 남성은 "응 아냐"라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뒷담화 녹음본은 새벽 시간대에 잠깐 확산했으나 이후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윤정권 태도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의견이 오고갔다.  네티즌들은 "사회적으로 매장당할 정도의 심각한 욕도 아니고 저 정도 말은 할 수 있다"와 "비밀 유지 각서 쓰지 않았을까? 아직 프로그램 진행 중인데 너무 경솔하다" 등 반응으로 갈려 논쟁을 벌였다.

     

    환승연애 12회 내용

     

    ‘환승연애’ 출연자들의 모든 비밀이 풀린 가운데 제주도 여행의 분위기는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는 중이다.

    10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 12화에서는 ‘틈과 균열’이라는 에피소드를 주제로 출연자 모두의 X 공개 이후 더욱 서로의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제주도 여행기가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제는 모두가 서로의 X를 아는 만큼 이날도 출연자들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있어서도 한층 더 과감해 진다. 급기야 출연자들 사이의 감정이 격해지게 되자, 이를 지켜보던 이용진은 “출연자분들도 제주도부터 감정 조절을 잘 못하시는 거 같아요”라고 걱정을 드러낸다. 이에 우즈는 “처음 나왔을 때 마인드를 가지고 가야할 시점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프로그램의 취지를 다시 되새겨 볼 것을 권한다고.

    특히 출연자들은 숨 막히는 긴장감 속에서 자신의 진짜 속마음을 꺼내 놓는다. 서로의 눈치를 보느라 소극적이었던 지난날과 달리, 적극적인 움직임들이 포착된다. 한 출연자는 고심 끝에 자신의 X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고 그 말을 들은 X는 감정의 동요를 보인다. 이 모습을 지켜본 유라는 “지금 내가 봤을 때 치트키 썼다!”라며 출연자의 표정과 옷차림 등이 의도된 연출이 아닌지 지적한다.

    뿐만 아니라 곽민재, 윤정권은 친형제 같은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팽팽한 긴장감에 잠깐의 여유를 선사한다. 사랑을 향한 ‘직진 본능’을 가진 두 남자가 한밤중에 긴밀하게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다음날, 각자 복잡한 감정을 가슴에 품고 나선 두 번의 데이트는 모두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다 주게 될지, 모든 혼란을 잠재울 수 있는 분기점이 될지 기대된다.

    그런 가운데 ‘환승연애’ 제작진은 지난 9일 11화 미공개 클립을 공개했다. X-채팅 편 영상에는 오가는 질문 속 출연자들의 진짜 속마음이 담겨 있어 그동안 궁금했을 시청자들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해소해주는 기회가 됐다.

    상상만으로도 아찔한 헤어진 남녀의 동거, 그리고 그 속에서 오고 가는 복잡한 감정과 새롭게 찾아오는 사랑에 대한 설렘 등을 전하며 ‘과몰입 주의보’까지 유발한 ‘환승연애’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반응형
    댓글